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0718_멍디x 최종후기+후기영상

최종리뷰라기엔 조금 중구난방이라서 살며시 공유만했었는데 

다들 따뜻하게 응원해줘서 블로그에도 업로드해본다. 

 

사실 web3은 새로운 인터넷 규격 프로토콜인줄알고 

아 뭐 인터넷 더 빨라지고 메타버스라도 제공하나?ㅋㅋ 이러면서 들어왔는데

진짜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고..

블록체인을 여기서 공부하게 될줄이야!! ㅋㅋㅋ

 

근데 정말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 따뜻하게 설명해주고 

헬퍼들도 상냥하게 말해주고 (진짜 넘 감동이었다구 8_8)

계속해서 괜찮다고 위로까지!!

 

비록 현생이 너무 바빠서 교육을 듣고나면 바로 잠들어버리기 일쑤였지만

그래도 머릿속에 이것저것 쑤셔 넣을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중간중간 열리던 특강들 

그리고 아이디어 톤 .....

(진짜 능력자 모임이었어서 날 받아준것에 대해 무한 감사할뿐이다.. 다들 고마워요)

 

웹3의 개념도 아직은 살짝 생소하고 

SNS 도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한가지 알겠는건

결국 꾸준히 시도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살아남는 거라는 거!!

 

이 메세지를 얻은것 만으로도 충분히 가치있는 시간이지 않았을까?

물론 좋은 사람들을 만난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이제 바쁜 일들도 거의 끝났으니 틈틈히 web3 복습을 해야겠다!!

 

web3궁금하신분들

멍디 시즌 3을 기다려주세요 !!! 진짜 후회없습니다!!!